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일 이슈 및 차트 분석

(미국주식 이야기)순이익 나는 미국 주식 3가지_라이엇(RIOT), 디지털터빈(APPS), 쇼피파이(SHOP)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7. 5.
반응형

(미국주식 이야기)

순이익 나는 미국 주식 3가지

라이엇(RIOT)

디지털터빈(APPS)

쇼피파이(SHOP)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오늘은 순이익 나는 미국 주식 3가지에 대해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미국주식은 순이익이 나는 기업이 상당히 중요한데요~
기업이 순이익이 나야 주가가 우상향을 하는
경향도 있고,
주가 조정 시 안정적으로 주식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빅테크 기업들은 순이익이
매년 발생하고 있으며
연 매출 또한 20%이상으로
성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들 빅테크 기업은 아실꺼라 생각이 들어
3가지 기업을 소개 하겠습니다

우선 라이엇 블록체인(RIOT) 입니다.

Riot Blockchain, Inc. 는 비트 코인 채굴 회사로
미국에서 대규모 채굴을 빠르게 확장하여
비트 코인 블록 체인을 지원하죠

차트를 보시면 최근 바닥을 찍고
슬금슬금 올라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IOT는 작년 12월부터 순이익이
나는 기업 중에 하나 인데요~


연 20% 이상의 성장성으로
성장성도 굉장히 높고
최근 비트코인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비트코인의 성장성은 무시 못하죠^^




그리고 쇼피파이(SHOP) 입니다.

쇼피파이의 흐름도 상당히 좋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좀 떻어졌을 때
매수 하고 싶네요^^

최근 고점을 찍고
지금은 살짝 내려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점을 찍은 이유는
최근 실적이 대박을 터트려
주가가 폭등을 했죠^^





쇼피파이도 작년부터 순이익을
내고 있는 있는데요~
그 이후 부터 주가가 미친듯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지털터빈(APPS) 입니다.

디지털 터빈은 앱 광고 회사로
차트를 보시면 참 아름답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 12% 이상 떨어지면서
약간 공포를 줬었는데요~
저는 소량 매수 진행 했습니다.




작년부터 순이익이 나는 기업이고
상당히 흐름이 좋습니다.

이렇게 순이익이 나는 기업의
주식을 모니터링 하시고
매수 찬스가 왔을 때
잡는것이 수익과 더불어
잃지 않는 투자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