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ARK 매수 매도 기업

ARK ETF 매수 매도 주식_질로우, TSP, 테슬라 매수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ARK ETF에서 매수 매도한 주식 보겠습니다.

우선 SRNG라는 생명공학 스펙 주식을 매수하였구요, 최근 SRNG 스팩주를 지속적으로 사들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최근 많이 하락한 질로우라는 부동산 관련 주식을 매수 했습니다. 질로우 역시 ARK에서 좋아하는 주식 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TSP, 테슬라, 텔라닥, 유아이패스, 로쿠를 매수 했습니다. 로쿠가 실적 발표 이후 많이 떨어졌었는데 ARK에서 줍줍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음으로 줌과 유니티 CRSP 코인베이스를 매수 했는데요. 코인베이스는 이날 8% 넘게 급등을 했고 이런날도 ARK에서 담는걸 보니 좋은 주식이긴 한가 봅니다^^ 유니티도 최근 흐름이 상당히 좋습니다.

 

 

 

 

 

 

반면에 매도한 주식을 보시면은 SE와 넷플릭스를 매도 했습니다. SE는 최근에 많이 올라 주식의 일부를 매도한 것으로 보여주고 있고 넷플릭스는 최근 흐름이 썩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넷플릭스의 주가가 작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박스권에 같혀 있는 모습입니다. 보통 이렇게 주가가 가면 개미들은 버티지 못하고 던지고 나오죠. 남들 주식은 다 오르는데 내것만 오르지 못하면 그것 역시 지옥 입니다. 이래서 분산 투자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 올해 테슬라를 투자했더라면 별다른 재미도 보지 못하고 상반기를 마쳤을 겁니다. 이렇게 되면 정말 주식하기 싫어지죠. 

 

 

 

 

 

 

 

그리고 페이팔과, MELI, 오픈도어, 핀터레스트, 페이스북, SI를 일부 매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