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ARK 매수 매도 기업

ARK ETF 매수 매도 기업_드래프트킹즈, 화이자, 테슬라 매수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8월24일 ARK ETF에서 매수 매도한 기업 보겠습니다.

 

1. 매수 기업

- 우선 드래프트킹즈(DKNG)를 가장 많이 매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이자 백신이 FDA 승인을 받으면서 앞으로 야외 활동과 더불어 스포츠 배팅 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페이트와 화이자를 매수 했는데요. 최근에 화이자를 집중적으로 매수하고 있다는 점 확인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워렌버핏도 화이자를 매수 했다고 밝혔죠. 이런 묵직한 종목을 매수하고 있다는것 자체가 좀 특이한데요. 화이자 차트를 보시면 상당히 많이 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화이자 주가에 대해 낙관적으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를 매수했습니다. 테슬라 AI데이 이후 지속적으로 매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만큼 테슬라 주가에 대한 매력이 있긴 때문에 매수를 했겠죠? 최근 넷플렉스도 오르고 있는 것으로 봤을 때 이제는 많이 오르지 않은 종목을 찾아 자금이 돌고 도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쿠와 유니티 줌 트윌로 크래토스 스포티파이 를 매수 했습니다. 로쿠와 트윌로 크래토스 스포티파이는 최근에 급락한 주식이죠. 이러한 종목을 저가에 매수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 매도 기업

- 우선 스퀘어를 가장 많이 매도 했습니다. 최근 스퀘어의 주식이 그렇게  재미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보통 ARK에서 스퀘어를 매도하면 그 이후부터 스퀘어의 주식이 좀 많이 빠지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에 이전과 유사한 흐름으로 갈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최근 에프터페이 인수로 인해 자금의 상황이 어떻게 변했을지는 봐야하지만 보통 인수합병 후 주가의 흐름은 좋지 않게 흘러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인수로 인한 자금이 많이 들기 때문에 그 금액을 어디에선가 충당을 해야하는 상황이죠. 그리고 쇼피파이와 SE 그룹을 매도 했습니다. 이 둘 기업은 온라인 커머스를 바탕으로한 기업들인데, 최근에 많이 오른 모습을 보여줬었죠. 저점 대비 약 50% 상승을 했기 때문에 좀 쉬어가는 구간이 분명 올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구글과 니우를 매도 했습니다. 구글은 어제와 오늘 이틀 연속 매도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구글을 매도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이로인해 구글 주가의 흐름을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중국 기업들이 중국 당국의 규제로 인해 확실히 많이 빠진 모습을 보였고 이로인해 니우의 주가도 큰 폭으로 하락했었습니다. 니우는 실적이 잘 나오는 기업입니다. 그리고 최근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반등을 기회로 보고 ARK에서 주식의 일부를 매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상으로 ARK ETF에서 매수 매도한 기업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마치구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