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log/육아

하남 스타필드 키즈카페 블랙밸트, 파스타 맛집, 테슬라 매장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최근 하남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하남 신세계 백화점 식당가 인데요~
스타필드에도 식당이 있지만(주로 3층)

바로 옆건물에 있는 신세계 지하1층
식당가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엔젤로 라는 파스타집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애들이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만원 초반대에 여러가지
피자가 있습니다~~






스파게티도 만원 정도로
머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이렇게 시켜서 배를 채운 다음에






스타필드에 들어갑니다.
신세계백화점과 스타필드는 이어져 있어서
조금만 걸으면 스타필드 입니다

이런 시국에(코로나)
사람들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ㅠ





테슬라 매장도 보이구요~
저기 가셔서 테슬라 차도 좀 타보실 수 있어요~~
시승 예약을 하면 직접 운전도 가능합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온 이유는
키즈카페 때문인데요~~
연초에 키즈카페 티켓을 몇개 끊어나서

이제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티켓 소진용도로 방문 했습니다^^

블랙벨트 키즈 카페네요ㅎㅎ







이전에도 몇번 갔지만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티켓팅 하고 들어가니 아이들 세상이네요~~
밧줄 타기등등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물들도 많구요~~
애들이 좋아할 만한게 많네요^^








아이들이 저기 올라가면
직원이 회전판을 손으로
계속 돌려주네요~~









여기도 돌려주고 있구요^^
마리오 옷을 입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애들을 키즈카페에
데려가는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만약 사업을 하게 된다면 마리오, 시크릿쥬쥬,
미니특공대, 백설공주, 신데렐라,
스파이더맨 등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입고 영업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 이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키카 어딜가든지 있는 공풀장^^







애들은 부엌에서 요리 하는것도 좋아하죠^^








풍선존이라고 선풍기로 바람을
만들어 풍선이랑 같이 도는데 애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밧줄 타기도 있구요~~~







여러가지 놀이기구 들이 있습니다^^








어른들은 멍, 애들은 신나있고^^







키카에서 2시간 채우고 나와
스벅에 갔네요~~
스벅은 여전히 장사가 잘되고 있네요~~
스벅 주식도 사야 하나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