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log/국내여행

고속터미널 꽃시장, 가격, 무료 주차, 영업시간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주말에 애들과 같이 고속터미널 꽃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강남 신세계 백화점 옆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생화와 조화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로 생화를 많이 사러 오시기 때문에 생화이 영업시간은 밤 11시30분~낮12시까지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주차 하신분들은 얼마 사지 않으셔도 주차권을 챙겨주시기 때문에 챙겨서 나오시구요. 주차권 챙기면 2시간에 2천원 입니다. 저는 주로 신세계 백화점 앱을 이용해서 신세계 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꽃시장으로 가는데요. 신세계 백화점 앱에서 무료 주차 쿠폰을 주기 때문에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1층 쉑쉑버거 왼쪽에 있는 문으로 나옵니다. 참 쉑쉑버거 주식도 많이 올랐던데요. 지점이 계속 생기고 있다고 하죠. 개인적으로 쉑쉑을 먹어보긴 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쉑쉑버거 왼쪽편으로 있는 문으로 나오면 꽃시장으로 들어가는 건물이 또 나오게 됩니다. 탐엔탐스 커피숍 옆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3층에 도착하시면 생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꽃들 때문에 실내 온도가 꽤나 낮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어느정도 영업을 마무리하고 있었던 시간이라 꽃들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오전 10시 이전에 도착하시면 꽃들도 많고 다양하게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여기저기 꽃들이 보입니다. 가격은 보통 5천원 정도하구요. 비싼건 만원 정도 합니다. 2~3년 전까지만 해도 지금 5천원 짜리가 3천원 정도 했었는데 그 사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비록 꽃집에서 사시는 꽃보단 가격이 상당히 낮지만 예전 가격을 생각하면^^ 그리고 꽃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아무래도 현금을 많이 받습니다. 참고하시고 현금 준비해 주세요.




하얀 장미도 색깔도 고급지고 참 이쁩니다. 저건 5천원 정도에 사실 수 있구요.





이것저것 본다고 정신 없이 돌아다니다가 보니 이렇게 3개 정도 구입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총 가격은 12,500원 정도에 구입을 했구요. 집에서 아이들과 꽃꽃이 좀 해야겠네요. 아이들에게는 이게 다 체험교육이기 때문에 한번씩 고터에 들려 아이들과 꽃을 사옵니다. 이제 꽃을 들고 신세계 백화점 주차장으로 갑니다. 출차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 앱을 켜고 무료쿠폰을 사용합니다. 앱에서 출차를 마친 다음 집으로 고고~~~ 앱으로 하시기 힘드시면 일단 주차무료쿠폰만 받으시고 출차하는데서 핸드폰을 드리면 직원분이 앱에서 출차 처리 해줍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