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일일 이슈 및 차트 분석

(미국주식 이야기)구글 SOFI 테슬라 SQ 디지털터빈 모더나 코인베이스 좀 볼께요.APPS 실적발표, COIN 실적 발표 전 급등. 비트코인 상승 흐름을 탔네요

by 미국주식하는인갠 2021.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주식하는인갠 입니다.^^

 

오늘은 다우와 S&P500이 약보합 상태로 마감을 했고, 나스닥은 소폭 상승으로 마감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주 수요일에 발표할 CPI 지수가 어떻게 나올지에 대해 눈치를 보고 있는 장으로 보이는데요. 만약 시장의 예상치 보다 CPI 지수가 높게 나온다면은 시장에 큰 충격을 줄 듯 싶지만, 좀처럼 하락을 하지 않는 장으로 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승만 하다보면 조정이 올 때 큰폭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지금은 안전 투자를 해주셔야 합니다. 뉴욕증시는 역사적으로 9월과 10월에 좋지 않으니 지금은 막 오르는 주식에 올라타지 말라는 말입니다^^ 오늘 영상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dBJxjJS_6E&t=2s 

 

 

 

주요 기업을 보시면은 전반적으로 빅테크 기업들의 혼조세가 두드려졌습니다. 애플과 마소 페북 아마존은 약보합 상태로 마감을 했지만, 구글과 테슬라는 상승을 했습니다. 최근 반도체 주식들이 상승의 흐름을 탔지만 오늘 엔비디아는 약보합 상태로 마감을 했구요 AMD는 많이 오른 만큼 지금은 다소 떨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10년물 국채금리가 오르면서 다시 은행주들이 힘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뱅크오브아메리카가 1% 넘는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디지털터빈의 실적이 발표가 되었는데요. EPS와 매출 모두 실적보다 잘 나옴으로써 현재 장외에서 4% 이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터빈은 최근 구글 앱 이슈로 인해 기업의 영업이익이 떨어질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면서 급락을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이슈는 이미 2년전에 예상한 것이라고 기업은 발표 했구요. 이제는 날아갈 일만 남은거 같습니다. 미국주식은 이렇게 실적이 좋고 매년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기업에 투자를 하셔야 재미를 보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장 마감 후 코인베이스의 실적 발표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라구요. 최근 코인베이스의 주가 흐름도 상당히 좋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비트코인의 시장은 더 커졌으면 커졌지, 작아지진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주식시장의 피어앤그리드 지수는 35이며, 비트코인 시장의 피어앤그리드 지수는 65 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시장이 상승하면서 공포지수도 좀 많이 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지수가 40대 초반에 왔을 때부터 시장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구요. 항상 시장은 공포감에 짓눌려 있을 때 시장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